포천시, 대한민국 혁신 관광정책 대상(大賞) 수상
상태바
포천시, 대한민국 혁신 관광정책 대상(大賞) 수상
  • 백수호 기자
  • 승인 2012.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한국관광 평가연구원 주관

[백수호기자]  포천시는  28일 한국관광평가연구원 주관으로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2 대한민국 혁신 관광정책 수상식’에서 대상(大賞)을 수상하였다.

수도권 제일의 녹색휴양도시 건설을 시정 중점전략으로 추진하고 있는 포천시는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과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으로 관광분야 평가 브랜드 인증 제도를 도입한 한국관광평가연구원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포천시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수도권 제일의 관광, 휴양도시로 많은 군부대와 사격장이 있는 지리적 단점을 화력훈련 참관이라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동양 최대의 군사 훈련장인 승진훈련장을 안보관광 코스로 육성하였으며, 근대 산업발전의 아픔을 간직한 폐 채석장을 예술과 문화의 공간인 포천아트밸리로 재탄생시켜 타 지자체의 벤치마킹 우수 사례로 각광 받고 있다.

이 날 시상식은 시상 및 감사패 전달, 문화관광정책 포럼 세미나,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포천시립민속예술단 축하 연주와 공연으로 포천시의 관광정책 대상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관광정책 대상 수상은 포천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도 사랑받는 사철사색 주말여행특별시로 나아가는 커다란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