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트리 사회적기업 지정축하 및 퍼스트싸운드 초성창립연주회 개최
상태바
㈜해피트리 사회적기업 지정축하 및 퍼스트싸운드 초성창립연주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2.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오후5시 초성교 체육관에서...

[연천군민신문] 연천군 (주)해피트리 사회적기업 직원들로 구성된 퍼스트싸운드‘초성’ 이 오는 9월6일 오후5시 초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주)해피트리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축하 및 퍼스트싸운드 창립연주회를 개최한다

29일 군에 따르면, 청산면 초성리에 소재한 ㈜해피트리에서는 참여와 나눔의 가치 아래 경제적으로 어렵고 지역 사회로부터 소외된 아동 및 청소년, 노인,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새터민, 외국인근로자 등 사회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사회서비스를 지원하고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6월에는 경기도가 지정한 연천군의 유일한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정되어 지역내 취약계층에 대한 고용창출을 우선으로 장애인, 다문화가정 여성, 새터민등으로 고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지역의 열악한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난 7월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퍼스트싸운드 초성(初聲)”이라는 마을밴드를 조직하여 남녀노소 주민모두가 함께 어울어져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하나의 장을 마련하고자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축하 및 퍼스트사운드 초성(初聲) 창립연주회를 개최하기로 했다면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