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연천군 농·특산물 큰 장터 추진위원회 개최
상태바
2012 연천군 농·특산물 큰 장터 추진위원회 개최
  • 백수호 기자
  • 승인 2012.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무지고 고소하고 맛있는 연천 농산물 구경 오세요

3일 군청 상황실에서 2012년 연천군농,특산물 큰 장터 추진위원회가 열렸다.
[백수호기자]  3일 군청상황실에서 2012년 연천군 농ㆍ특산물 큰 장터 추진 위원회가 김규선 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 군은 2012연천군 농 특산물 큰 장터를 11월 2일부터 4일 까지 선사유적지에서 열기로 의결하고, 연천으로 떠나는 즐거운 농촌나들이의 주제로 이용객들에게 정이 넘치는 농촌체험과 함께 정이 넘치는 농산물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장터를 만들기로 했다.

김규선 군수는 “농업인들이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려고 할 때 진정한 축제의 의미가 있다.”며“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특화된 대표 작목 국내에서 제일가는 농·특산물을 생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12 농·특산물 큰 장터에는 살거리, 볼거리, 체험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의 행사로 군의 남토북수 인증업체, 생산자 단체의 판매장과 농업인들의 토속적인 난전에서 연천군 농산물 등을 만날 수 있는 장소로 남토북수 홍보 관과 요상한 호박세상, 농경문화전시관, 옛 장터 재현 등의 볼거리제공과 김장김치 담그기, 요리체험, 농기구 체험과 주민들과 이용객들이 함께하는 개막식과 축하무대와 각종 이벤트행사, 군민노래자랑등의 행사를 마련했다.

또 연천에서 생산된 농산물들로 만들어진 음식과 한우, 돼지고기 시식회와 체험마을과 자매결연(1사1촌)을 맺은 도시민들과 기업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2012년 연천군 농,특산물 큰 장터가 11월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전곡리 선사유적지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