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초교‘대광 어린이 어울마당’운영
상태바
대광초교‘대광 어린이 어울마당’운영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2.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운동장에서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

학부모  줄다리기대회 모습
대광초등학교 4학년~6학년들의 태극무용
대광초등학교 꿈의선포식
 
 
[연천군민신문 ] 연천 대광초등학교(교장 전성만)는 7일 운동장에서 전교생 105명의 아동들의 학습 성과를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체운동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촉진하며 지역사회와 융화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자 “대광 어린이 어울마당”을 실시했다.

이번 어울마당에서는 꿈(Dream) 선포식을 통하여 각자의 마음속에 품고 있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대광어린이가 되겠다는 마음을 적은 종이를 풍선에 매달아 참가자모두 함께 하늘로 날려보내면서 자신의 꿈을 힘차게 외쳤다.

이날 어울한마당은 전교생과 학부모등 모두가 함께하며 즐길 수 있는 종목으로 개인 달리기, 마법의 양탄자, 지네발 경기, 터널 통과, 지구 나르기, 줄다리기 등 14가지의 게임을 진행하였으며, 유치원 학생들의 리본체조 및 율동과 초등학생들의 무용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김혜민 학생(12.5학년)은 “이번 행사는 학생들 뿐 아니라 선생님과 학부모님, 많은 지역 어른들이 각 경기에 참여하여 지역 잔치인 것 같았다”고 다.

전성만 교장은 “공교육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학생, 학부모, 교사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대광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광초등학교 교직원들과 학부모들의 계주경기에 참가자 모두가 큰 관심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