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산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간담회 개최...
상태바
보산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간담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9.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적극 지원 약속”
보산동 주민자치프로그램 간담회 개최
보산동 주민자치프로그램 간담회 개최

동두천시 보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용일)는 29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과 프로그램 강사, 수강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주민자치 프로그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반기 간담회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를 설명하고 2020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전반에 대한 일정을 공유하는 동시에 프로그램 운영 활성화 방안도 함께 모색했다.

김용일 주민자치위원장은“오늘 나온 다양한 의견과 애로사항을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나은 문화와 복지, 편익을 제공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윤영순 보산동장은 “그동안 보산동 주민자치센터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애써 오신 강사분들과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프로그램 운영 시 필요한 사항은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밀했다.

한편 보산동 주민자치센터는 한국무용, 노래교실, 라인댄스 등 다양한 분야의 7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강사 간담회 및 수강생 설문조사 등을 통해 프로그램 내실화에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