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수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 동두천시, 11월 1일 명예시장에 위촉
상태바
이용수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 동두천시, 11월 1일 명예시장에 위촉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1일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이용수 센터장을 11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이용수 명예시장은 동두천시 현재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동안 동두천시 장애인단체 총연합회장 및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동두천지회장등을 역임하면서, 동두천시 장애인 복지 증진 및 인식개선을 위한 활발한 활동으로, 관내 장애인의 전체적인 생활여건 개선에 큰 이바지를 한 인물이다.

이용수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1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명예시장의 기회를 주신 변화를 주도하는 최용덕 시장님과 10만 동두천 시민을 위해 애쓰시는 600여 공직자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두드림 동두천이라는 말처럼, 꿈을 이루어나가는데 어떠한 장애물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동두천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이용수 명예시장은 교통행정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시의 주요현안 사업 대상지인 동두천커뮤니티센터, 뮤직센터, 국민체육센터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고,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우리 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