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단독]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창단식
상태바
[포토단독]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창단식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9.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6시30분. 동두천컨벤션센터 7층에서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창단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창단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명예회장 위촉장을 받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임원들이 인사를하고있다.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임원들이 인사를하고있다.

[동두천=엄우식 기자] [포토단독]  22일 오후6시30분 동두천 컨벤션센터 7층에서 최용덕 시장. 유광혁 도의원. 김성보 노인지회장.남병근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최재국 동두천시 광복회장.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서동욱 전 외교관.황주룡 자유한국당 사무국장,김성옥 목련L.C클럽회장.유재중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오중기 자유총동두천시지회장.임상우 자율방범연합회장.김태주 국제L.C354-H지구제1지대 위원장,고민화 동두천시미용사협회 지부장,구급협회회원등 120여명이 첨석한 가운데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창단식(최용덕 시장 명예회장.윤수민 시 지부장,이재신 사무국장) 을가졌다.

KEMA한국구명구급협회는 1995CPR보급을 시작으로 수준높은 커리클럼과 전문강사 양성을 통한 글러벌 수준의 경쟁력을 통해 차원이 다른 교육과 전통을 자랑한다.

최근 돌발적으로 일어나는 호흡정지나 심정자라는 긴박한 상황에서 구급차가 현장에 도착하는 시간과 의료기관에서 고도의 의료처치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현장에서 즉시 적절한 심폐소생술을 실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구명률의 향상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에 KEMA한국구명구급협회는 1995년부터 민간차원의 심폐소생술 보급운동을 시작으로 선구자로서 그 소임에 충실해왔으며 생명존중, 봉사정신. 올바른 기술보급등 3대원칙을 정하여 스포츠, 체육분야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의무화 운동과 기술보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제적 표준에 의한 최신정보에 준한 올바른 기술을 보급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KEMA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임원은 다음과같다.

▲최용덕 시장 명예회장▲윤수민 시 지부장 이재신 사무국장 이형림 조직국장 맹현자 재무국장 차유철 대외협렵국장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