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보훈지청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상태바
경기북부보훈지청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9.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 육군 1군단의 따뜻한 연탄 후원

[네트워크뉴스=엄우식 기자] 경기북부보훈지청 직원봉사단(지청장 김장훈)은 23일(토) 경기북부 관내 참전 국가유공자 저소득 고령 국가유공자 2가구에 제1군단 인사참모처 유해발굴단 상사 이문규, 전종삼, SCU한마음 산악회, 어깨동무 봉사단의 후원으로 난방용 연탄 1,000장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연탄으로 난방을 하고 있는 고령 국가유공자 2가구를 찾아 연탄을 지원하여 따뜻한 겨울을 나도록 지원하는 행사로 경기북부보훈지청 직원봉사단, 1군단 유해발굴단 및 SCU 한마음 산악회, 어깨동무 봉사단이 합심하여 직접 연탄을 배송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1군단 이문규 상사는 “해마다 점점 추워지는 동절기에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이 따뜻하고 안락한 생활을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연탄을 지원 받은 송 모대상자는 “해마다 잊지 않고 연탄을 지원해 주어 항상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었고, 올해도 추워진 날씨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변함없이 지원을 해주니 한없이 감사한 마음이라."며"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경기북부보훈지청 직원봉사단은 "지역사회 유관기관 및 단체, 업체 등과 더불어 “따뜻한 보훈”을 위한 제도적 확립을 위해 지역연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