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KT&G복지재단, 사랑의 김장김치 릴레이 전달식
상태바
(사)KT&G복지재단, 사랑의 김장김치 릴레이 전달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저소득 가구에 김장김치(10kg) 700박스 기탁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사)KT&G복지재단 경기북부센터에서는" 25일 동두천시청(시장 최용덕)을 찾아 동절기를 맞아 관내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자 김장김치(10kg) 70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KT&G복지재단 경기북부센터에서는 꾸준히 동두천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날도 김장철이 다가옴에 따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김장김치 700박스를 기탁했다.

이날은 동두천시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전달식을 진행하였으며, 양일성 센터장은 “올해는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행사가 간소화되어 다소 아쉬운 점이 있지만, 더욱 맛있는 김장김치를 구입하였다.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항상 어려운 분들을 먼저 생각하고, 꾸준한 선행을 이어나가고 계신 KT&G복지재단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는 소감과 함께 “기탁해주신 김장김치는 관내 장애인,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해드리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