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연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 9시 연천수레울체육관에서
기념식을 마치고 김광철 군수, 최병갑 서장과전 현직 연합대장.각읍,면 의소대장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백호현 대표기자.최병갑 서장.이순녀 전 연합대장
2019의용소방대 소방기술및 한마음체육대회(연합대장 김용수.연합대장 임은금)를개최했다.(사진은 기념식 장면)
2019의용소방대 소방기술및 한마음체육대회(연합대장 김용수.연합대장 임은금)를개최했다.(사진은 기념식 장면)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연천소방서(서장 최병갑)는 25일 오전 9시부터 연천읍 수레울체육관에서  김광철 연천군수, 유상호 도의원.전 의용소방대 역대회장. 소방대원등 3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소방기술 경연 및 한마음 체육대회(연합대장 김용수. 연합대장 임은금)’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의용소방대원의 소방기술능력 향상과 체력증진으로 재난대응능력을 강화하고 대원 상호 간 화합을 위해 마련됐으며, 각 읍·면 남녀의용소방대 총 13개대가 참가했다.

이날 1부행사는 소방기술경연대회로 소방호스 끌기, 수관연장 및 방수자세, 개인장비장착 및 릴레이를 실시하였고, 2부에서는 개회식 및 내빈소개, 선수대표 선서 등을 실시하였으며, 3부에서는 화합의 장을 위한 한마당 장기자랑 및 족구, 피구 등 체육대회를 진행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최병갑 연천소방서장은 “연천군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의용소방대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든든한 연천군의 안전지킴이의 역할을 다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