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위안행사
상태바
연천군 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위안행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연천군노인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연천군 노인복지관(관장 김학석)에서는 27일 연천군 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김광철 연천군수, 임재석 군의회의장 및 의원, 내빈 등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위안행사를 가졌다.

자원봉사자·후원자 위안행사는 연천군 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 단체봉사, 후원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는 분들을 위하여 매년 연말 노인복지관 주관으로 감사를 표시하는 행사이다.

1부 기념식 및 시상, 주요사업현황, 자원봉사 및 후원활동 보고 등 공식행사에 이어 2부 만찬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은 우수자원봉사 개인 및 단체 8명에게 수상하였으며, 연천군수와 연천군의회의장이 시상했다.

이날 김광철 군수는 지역 어르신들의 노후 삶의 질 향상과 자기계발, 취미 및 건강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복지관 및 개인의 능력과 자질을 어르신을 위한 기부로 보답하는 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지역발전을 위한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연천군 노인복지관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는 개인 및 단체 270명이며, 후원자는 566명으로 재능과 후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복지관뿐 아니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봉사하고 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