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호 새마을운동 동두천지회 부녀회장 1일명예시장 위촉
상태바
박순호 새마을운동 동두천지회 부녀회장 1일명예시장 위촉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9.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를위해 봉사하는 삶을 살겠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2일 새마을운동 동두천지회 부녀회 박순호 회장을 12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박순호 명예시장은 동두천시 현재 새마을운동 동두천지회 부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1998년부터 현재까지 사랑의 밑반찬 배달 및 독거노인 돌봄 등 1,035시간의 봉사활동 및 활발한 활동을 통해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을 보여, 지역의 쾌적한 환경조성은 물론 경로효친사상, 이웃사랑 등 올바른 지역문화를 형성하는데 앞장선 인물이다.

박순호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 회의실에서 열린 12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명예시장이라는 소중한 기회를 마련해 주신 최용덕 시장님과 돼지열병 비상근무로 애쓰시는 공직자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박회장은 "지금까지 해왔던 새마을부녀회 활동에 더욱 매진하여, 동두천시를 위해 봉사하는 삶을 살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박순호 명예시장은 안전총괄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시의 주요현안 사업 대상지인 동두천커뮤니티센터, 뮤직센터, 국민체육센터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며,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1일 명예시장으로서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 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우리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