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민.관.군이 함께하는 열쇠음악회
상태바
[단독]민.관.군이 함께하는 열쇠음악회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9.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후 6시 30분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이상철 5사단장이 음악회에 앞서 내외귀빈들 앞에서 인사말을하고있다.
이상철 5사단장이 음악회에 앞서 내,외귀빈들 앞에서 인사말을하고있다.
군악합주 공연
군악합주 공연
5사단은 연천군민을 포함한 국민여러분의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발전의 견인차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이유철 5사단 사모회장이 이상철 5사단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있다.
이유철 5사단 사모회장이 이상철 5사단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있다.
민관군이 함께하는 열쇠음악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민관군이 함께하는 열쇠음악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이종철 5사단 주임원사와 내,외빈들.....
이종철 5사단 주임원사와 내,외빈들.....

[연천=엄우식 기자][단독] "민.관.군이 함께하는 열쇠음악회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6일 오후 6시30분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이상철 보병제5사단장. 김광철 연천군수,정성일 연천경찰서장,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심상금 의원,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김동우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부회장.이송복 바르게살기운동연천군지구협의회장.양연숙 외식업중앙회 연천군지회장.이유철 5사단 사모회 회장,군부대 참모,장병,가족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군이 함께하는 열쇠음악회를가졌다.

이날 이상철 5사단장은 인사말에서 “2019년을 마무일하고 희망찬 경자년 새해를 준비하는 시기에 연천군통합방위협의회 위원,내,외귀빈, 자랑스런 5사단 장병및 가족들과 함께 연천수레울아트홀 대 공연장에서 민.관.군이 함께하는 열쇠음악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뜻깊에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사단장은 “ 천하무적 상승 5사단은 지난4월부터 남,북공동유해발굴 여건 조성 작전과 DMZ 평화의 길 탐방 및 아프리카 돼지열병 방역 지원임무를 성과있게 달성 하였으며 한반도의평화와 안정을 강한 힘으로 뒷받침한다는 사명감으로 완벽한 군사대비 태세를 갖추어 적의도발을 억제하고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는등 군 본연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면서“ 이 모든 것이 연천군민을 포함한 국민여러분의 굳건한 신뢰와 지원, 그리고 5사단 전우여러분의 노고 덕분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우리 열쇠부대가 국가안보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지역사회 발전의 견인차로서 맡은바 임무완수에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상철 사단장은 끝으로 “이번 음악회를 위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준비해 온 군악대장을 비롯한 군악대 장병 및 출연진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하며 참석하신 모든분들이 밝고 힘찬 선율과 멜로디를 통해 희망이 가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철 군수도 인사말을 통해 “ 지난 9월 경기북부지역의 아프리카돼지열병에 군 부대의 적극적인 방역활동과 협조로 대처, 조기에 종식될 수 있었던 것이라 생각하면서 다시한번 연천군민을 대신해 이상철 사단장과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드린다.”고말했다.

이날 음악회는 배우 한윤지씨와 2PM멤버 황찬성 일병이 사회를 진행하고 ▲관악합주.▲아리현.▲섹스폰 연주 ▲GG아모르,▲은가은, ▲장병공연,▲그레이시등이 출연하여 군 장병들을 위한 12월의 밤을 녹였다.

이날 음악회에 앞서 이유철 회장(5사단은 사랑하는 사모회)회장이 이상철 5사단장에게 위문금(300만원)을 전달하고, 김동우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부회장이 군 장병들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한편 5사단을 사랑하는 모임(5사단 사모회)은 "연천군 군 장병들을 위해 지역 상인들이 모여 만든 단체로 이상철 5사단장이 단체모임 명칭을 "5사단 사모회." 로 명칭을 만들어 주어 그 의미를두고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