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2019년 바르게살기운동 동두천시협의회 회원대회
상태바
[단독]2019년 바르게살기운동 동두천시협의회 회원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후6시 동두천농협 하나로웨딩홀에서
기념촬영
기념촬영
배용순 동두천시협의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배용순 동두천시협의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11일 오후6시 동두천농협 하나로웨딩홀에서 최용덕 시장,이성수 시의회의장, 시의원,임귀선 경기도회장,김성보 노인지회장,정진호 농협조합장,홍영환 민주평통동두천시협의회장,정경철 문화원장,박형덕 자유한국당 상임부위원장,최헌호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회적경제위원회 부위원장,서동욱 더불어민주당사회복지특별위원회 부위원장,박상길 고양시협의회장,오중기 자유총지부장,박장성 예총회장,홍재우 시민의장 수상자회장.홍석우 애향동지회장,유재중 재향군인회장,임상우 방범연합대장,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회원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바르게살기운동 동두천시협의회회원대회(지회장 배용순)를가졌다.

최용덕 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사회의 삐둘어지고 어두운곳을위해 물심양면으로 고생하신 배용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장과 그리고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찬사를 보낸다.”면서“ 20여일 남은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만사형통하실 것을 기원드린다.”고말했다.

임귀선 경기도협회장은 격려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동두천시회원대회를위해 최용덕시장 이성수 시의장,사회기관단체장등 많은분들이 참석에 수원에서 동두천까지 달여온 보람을 느낄수있었다.”면서“ 각 지회가 잘 되어야 경기도가 잘되고, 경기도가 잘 되어야 전국이 잘되는것이라.”며“ 2020년에도 배용순 지회장을 중심으로 최우수 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앞서 배용순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1989년 바르게살기운동본부가 설립, 30주년을 맞아 국민운동 단체로서 의식개혁과 나눔,봉사정신으로 시민의식 개혁운동을 전개,3대이념인 진실,질서,화합으로 선진한국의 밝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 해 온 250여명의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우리의 염원과 의지를 한데 모아 동두천시의 밝은미래발전을 만들어나가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2019 바르게살기운동 동두천시협의회회원대회 수상자명단

.장관표창 권태수(시 협)

.도지사표창 황화순(여성회)

.시장표창 이근자(여성회) 김형연(생연2)

.국회의원 신영선(생연1)안순옥(생연2)왕월자(불현동)▲◘.노임숙(상패동) 양영숙(소요동)

.도의장표창 염광섭(상패동)함종현(생연2)

.시의장표창 우종한(생연1)손금례(송내동)최용경(소요동)

.바르게금장 최용경(소요동)

.중앙회장표창 권영필(시 협)고재석(시 협)

.도협의회장표창 천정순(여성회) 박강식(생연1)

.경기교육감표창 배용순 (시 협)

.경기경찰청장표창 하태진(시 협)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자표창 최순덕(여성회)

.협의회장표창 류호영(송내동)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