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2019년의양포카네기 정기총회 및 제7,8대총동문회장이,취임식
상태바
[단독]2019년의양포카네기 정기총회 및 제7,8대총동문회장이,취임식
  • 백호현 대표기자
  • 승인 2019.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6시30분 경민대컨벤션웨딩홀 6층에서
임승철 경기도지사장이 이상훈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축하케익
축하케익
한중선 신임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한중선 신임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임승철 경기도지사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임승철 경기도지사장이 축사를하고있다.
한중선 제8대회장
한중선 제8대회장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2020년 총동문회장직을 수행하기에 부족함이 많지만 지금까지 동문회를 훌륭히 이끌어오신 역대 동문회장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열정을 다 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13일 오후6시30분 경민대컨벤션웨딩홀 6층에서 임승철 한국카네기 평생교육원 경기지사장,박순금 경기지역전 5대총재, 김성수 초대회장,신형기 제2대회장, 정희국 제3대회장,박용학 GA회장,차경수 산악회장,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각 기수회장 및 회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의양포카네기 정기총회 및 제7,8대 총 동문회장이,취임식(이임회장 이상훈,취임회장 한중선)을가졌다.

한중선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 바쁜와중에도 불구하시고 의양포카네기 제7대8대회장 이,취임식을 위해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2020년 집행부는 배려와 단합으로 기수와 소통하는 동문회 작은 봉사를 겸하는 동문회,문화행사를 기획박람회 또는 바자회 형태의 행사를 계획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 회장은 또“ 봉사하는 동문회와 문화동아리,재능동아리를 만들어 음악,댄스,난타,문예등 동문들이 모여 배우고, 즐기고, 삶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들의 소중한 이야기를 귀담아 듣는 회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앞서 이상훈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2019년 의양포 카네기 동문회의 임기를 마치고 2020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한중선 회장의 취임을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더 멋진 항해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면서“ 한해의 임기를 마무리하며 행여 카네기 회원들께 작은 상처가 되는 행동이 있었다면 이 자리를 빌어 용서와 이해를 구한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 총 동문회 회장으로 임기를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끝까지 믿어주고,격려와 성원해주신 카네기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비록 임기는 끝나지만 그 동안의 경험을 살려 새로 시작하는 한중선 회장과 총 동문회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이임사를 마쳤다.

이어 임승철 경기도지사장도 축사에서 “ 이임하는 한국카네기 CEO클럽 의양포 카네기 총 동문회 이상훈 회장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드리며 한중선 취임하는 회장은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보여준 탁월한 리더십으로 의양포 카네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어나 갈 것을 기대하고 한국카네기도 함께하며 그 길을 함께 걸어가겠다.”고 말하면서“ 다시한번 이,취임하는 회장들을 축하하고 회원들에게는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카네기 의양포 총 동문회는 카네기 정신을 바탕으로 회원 상호간의 인간관계를 증진시켜 자기발전을 도모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현재 20기까지 배출 의정부,양주,포천에서 50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