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남병근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지역위원장 출판기념회
상태바
[단독]남병근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지역위원장 출판기념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후3시. 동두천농협 하나로 웨딩홀에서 800여명 참석
출판기념회를 위해 남병근 지역위원장이 입장하고있다.
출판기념회를 위해 남병근 지역위원장이 입장하고있다.
남병근 지역위원장의 부친 남홍주옹(83)과 진남영 여사
진남영 여사 .부친 남홍주옹(83) 남병근 위원장, 1녀등 가족소개
개그맨 노정렬 사회자가 남병근 지역위원장 저자와의 대화시간을가졌다.
개그맨 노정렬씨 사회진행으로 남병근 저자와의 대화시간을가졌다.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14일 오후3시 동두천농협 하나로웨딩홀 3층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정성호 국회의원, 이성수 동두천의회의장, 김원기 경기도 의회부의장, 김민철 의정부 지역위원장, 이철희 포천·가평 위원장 동두천시의회 의원,유상호 도의원, 유광혁 도의원,최헌호 부위원장,홍영환 민주평통동두천시회장 이호재 민주평통연천회장, 서동욱 부위원장, 연천군위회의원.김성보 노인지회장, 정진호 동두천농협장및 각계 기관장·단체장,언론인,지역주민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병근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 지역위원장의 “삶과 희망을 말하다.”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남병근 지역위원장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하기위해 문희상 국회의장,이해찬 당대표.설 훈.박영선 중소벤쳐기업부장관, 박원순 서울시장,이재명 경기도지사, 양승조 충남지사,김병록 전남지사. 김두관 의원, 도종환 의원. 이석현 국회의원, 박범계 의원,전해철 의원등이 축전을 보내왔다.

이날 노정렬 개그맨의 사회로 진행된 출판기념에서 남병근 지역위원장은 저자와의 대화를 통해 "한반도의 중심인 동두천에 이제 평화와 번영의 바람이 불고 이 변화의 바람과 역사의 소용돌이를 꿰뚫어 보는 예리한 지혜와 강력한 리더십으로 우리고장은 대 도약의 길로 이끌어 나가야함을 강조."하면서”책을 출간하며 평생 헌신과 기도로 키워주신 30년 아버지의 새벽기도를 가슴깊이 묻고 새역사를 위해 나갈것이라.“고 강조했다.

남 위원장은 “동두천은 70년가 국가의안보를위해 희생해 온 지역으로 국가로부터 특별한 지원또한 있어야한다.“며”희망의 푸른 도시 남북을 잇고 유러시아로 뻗어가는 통일의 중심도시 이것이 우리에게 다가올 희망찬 미래라.“고 말했다.

정성호 국회의원과 최용덕 시장은“남병근 지역위원장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며 그의 꿈이 이뤄지길 기원한다.”고말했다.

남병근 지역위원장은 ▲동두천상패초,동두천중,신흥고졸업▲충남대학교 법학과졸업,▲충남대대학원 법학박사.▲신한대학교석좌교수.▲전국1위대통령표창,▲노무현대통령표창,▲녹조근정훈장▲대한민국총효대상,▲청람대상등을 수상하고 ▲문예사조시인등단 ▲한문문인협회 특별위원장▲한국경찰문학회회장등을 역임하고 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