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힐링콘서트
상태바
2019 힐링콘서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2시 시민회관에서 1천300여명 참석
2019 힐링콘서트
2019 힐링콘서트
시민,장병,학생등을 2019 힐링콘서트를 관람하고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렸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13일 오후1시부터 동두천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최용덕 시장,이성수 시의회의장.시의원,김성보 동두천시노인지회장,박장성 예총회장,홍영환 민주평통회장,이인규 신흥중.고교장,시민.장병,학생등 1천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힐링콘서트가 열렸다.

이날 힐링 콘서트에는 동두천시,한국예총 동두천지회가 주최.주관하고 경기도.동두천시의회.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등이 후원했다.

한국예총동두천지부로 개최되는 힐링콘서트는 1부(일상탈출) 오프닝 동아리 및 한.미군장병 장기자랑,부대행사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활력충만)공연에서는 한국대학태권도연맹 국가대표시범,걸그룹ICU쇼,미군중창단.제이모닝 시크엔절,레잇 펜타곤그룹등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공연은 심신이 지쳐있는 청소년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며,예술문화 프로그램을 통하여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시험으로 지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격려와 동시에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전하며 각자가 가지고 있는 끼를 발산하는 장기자랑도 펼쳐졌다.

박장성 예총지회장은 인사말에서“ 힐링콘서트는 미군과 군장병,전의경,수험생의 사기진작과 반복적인 일상에 지친 시민에게 활기찬 생기를 불어넣어 줌으로서 지친 심신을 건전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하여 서로가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하기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최용덕 시장은축사에서 “학생들은 학업의 중압감과 스트레스에 지친 학생들을 위로하고 한.미 군장병에게는 반복적인 일상에서 벗어나 활기를 넣어줄 자리가 마련되었다.”면서“ 오늘 하루 마음껏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확푸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