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주)세코닉스 신입사원, 명덕원예절교육
상태바
[단독] 주)세코닉스 신입사원, 명덕원예절교육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2.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명덕원에서
지우현 사)명덕원 원장이 주)세코닉스 (회장 박원희)원들을 대상으로 예절교육을 실시하고있다.
지우현 사)명덕원 원장이 주)세코닉스 (회장 박원희)원들을 대상으로 직장예절교육을 실시하고있다.
지우현 원장이 공수법을 시범 보이고있다.
주)세코닉스(회장 박원희)신입사원들이 예절교육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주)세코닉스(회장 박원희)신입사원들이 직장예절교육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찻 머리상에서 인성을 담다.“

지난18일 주)세코닉스(회장 박원희) 신입사원 13명이 사단법인 명덕원(동두천시 평화로2862번길264.원장 지우현)에서 직장예절교육을 실시해 신입사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신입사원들은 찻 머리상 직장예절로 공수와 인사법,나를 찾아서 영상,소중한 나에 차 대접.주)세코닉스에서 꿈을 키우자.“등 순으로 지우현 원장이 직접 지도했다.

이날 예절교육을 받은 신입사원들은 "예절교육을 받기 전에는 아무생각 없이 차를 마셨으나 예절교육을 통해 차를 마시면서 마음의 문을 열고 대화의 장을 나누며 감정의 공유와 소통의 시간을 갖고 키우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하게하게 될 것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우현 원장도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차 예절요육을 잘 받아드릴까 걱정도 되었는데 신입사원들이 새로운 직장, 새로운 마음을 가져서 인지 예절교육을 잘 따라주었다.“면서”보람도 느꼈다.“고말했다.

지 원장은 “앞으로도 동두천시 직장인들을 상대로하는 예절교육을 확대해 나갈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효숙 2019-12-25 06:32:16
머리통이 큰 다음 예절 교육, 인성 교육 도 좋치만,,, 어릴때 부터 어른들이 잘 교육 시켜야만
우리나라도 존재할수 있는것 ... 늦게서라도 예절교육 감사합니다 .수고하십니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