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상태바
연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9.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다솜 LinK 스키 캠프' 진행

연천군청소년수련관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21일부터 23일까지 2박 3일 동안 포천의 한 스키장에서 ‘늘다솜 LinK 스키 캠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연천군청소년수련관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가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늘다솜 방과후아카데미의 비전인 LinK(Love in Kind)에 맞게 또래 청소년들과 관계형성의 계기를 마련하고 친절한 사랑으로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스키캠프를 통해 참가 청소년이 자존감 향상 및 심신단련과 체력을 증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늘다솜 LinK 스키 캠프는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안전 교육과 기본적인 스키 기술을 익히고 조별 활동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함양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지막 날은 자유 스키 체험 시간을 가져 방과후아카데미 선생님과 함께 그 동안 배운 스키 기술로 안전하고 즐겁게 스키를 타는 것으로 LinK 스키 캠프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은 "처음에는 스키를 배우는게 무척 힘들고 어려워서 스키를 못탈 줄 알았는데 점점 실력이 늘고 혼자서 초급 코스를 내려올 수 있게 되니 스키를 타는 것이 너무 즐겁다. 내년에 다시 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