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미경 의원.지방자치의정부문 대상 차지화제
상태바
[단독]김미경 의원.지방자치의정부문 대상 차지화제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9.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김미경 의원이 사)한국신문방송클럽에서 주최,주관한 지방자치의정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김미경 의원이 사)한국신문방송클럽이 주최,주관한 지방자치의정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김미경 의원이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단독] 26일 오후2시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2019 대한민국 사회발전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의정부문 김미경 연천군의회의원(자유한국당 연천군 나 선거구)이 선정되 화제가되고 있다.

이날 김미경 의원이 차지한 대한민국사회발전 대상은 사)한국신문방송인 클럽이 주최,주관하고 창립25주년된 중견 언론단체로서 신문,방송, 온라인통신뉴스.뉴스미디어등 국내언론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언론인들이 주축이되어 국내외 언론분야 학술연구로 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김미경 의원은 주민들의 건의와 불편사항등 각종 민원에 대한 청취와 집행부와 소통을 통해 결방은 모색하는등 소통과 지역발전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김미경 의원은 “ 이렇게 큰 대상을 차지할 줄을 몰랐다면서 중앙무대에서 수상을 받아 보니 군의원으로서 책임을 느끼게되었다.”면서“앞으로 남은 기간 의회의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