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관의 아름다운 동행”연천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차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상태바
민.관의 아름다운 동행”연천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차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9.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 사업계획 활성화 방안 논의

연천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무선)는 27일 오후2시 군청 상황실에서 제2차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대표협의체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 변경 및 구성, 외부법인 이사 추천, 2020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계획, 2020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 계획, 기타 안건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2020년에는 연천군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연차별 시행계획“연천에 살다”를 주제로 5개 추진전략과 30개 세부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올 한해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해주신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군. 읍·면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와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구심점이 돼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민ㆍ관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조무선 협의체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통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함께해 주고 있는 대표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민관 협력구조가 완벽하게 정착되고 체계적인 자원발굴과 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노력하자."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