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21세기영어교육연구회 임시총회 및 신년계획발표회 참석
상태바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21세기영어교육연구회 임시총회 및 신년계획발표회 참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회. 제4회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공동주최 참여의지 보여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이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 전문가모임에서 군문화축제의 으미를 설명하고있다.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이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회장 정승남) 전문가 모임에서 군 문화축제의 의미를 설명하고있다.
정승남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임시총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임시총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네트워크뉴스=엄우식 기자] “2020년 제4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올해는 6.25 전쟁 발발 70주년으로 큰 의미가있어 21세기영어연구회(회장 정승남)와 함께 공동주최하는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4일 오후2시 서울 한국학원총연합회 3층에서 박종덕 한국학원총연합회장,이영복 한국스리랑카친선협회 회장,금성열 마이보트 대표이사,강동완 조선대 총장,권성옥 송원대대학원 원장,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전영범 공인회계사.나다은 사)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홍보본부장.여진석 디지털마케팅이사.김홍수 오메가월드 회장,유용린 지공재기 이사,김윤선 노무사,장영식 융합영어교수 개발자.홍선미 국제사이버대학교 교육학박사.김경민 사)생활경제외국어협회 회장.김갑용 진한엠엔비 대표.하재풍 강원도학원연합회 부회장등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 임시총회및 신년계획발표회를가졌다.

이날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 임시총회및 신년계획 발표회는 "각 분야 전문가 모임으로 기업가와 회사 40여개의 이름으로 모두가 함께 협력하고 제휴하여 일거리를 찾고 각각의 회원이 들러리가 아닌 모두가 주객임을 인식하고 전문가 모임의 자긍심을 부여하고자 하는뜻을 기리고자 만들어지고 있어 참석자들도 다 함게 동참하자는 뜻에서 이뤄졌다.

백호현 이사장도 이 자리에서 “3년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홍보를위해 이자리에 참석하여 설명을 하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제3회 군문화 축제를 마치고 올해 제4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개최하게됐다.”고 말하면서“ ”이제는 21세기 영여교육연구회와 함께하는 군 문화축제를 만들어 세계축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에 많은 각 분야 전문가들은 “올해가 전쟁 70주년으로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성공적 개최를 위해서라도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와 전문가들이 함께 공유하며 사업구상도 함께한다.”면 좋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이영복 한국~스리랑카친선협회장과 기업대표들은 “오늘 임시총회를 통해 훌륭한 분들도 많이 만나 볼수있어 보람된 자리였다.”면서“ 그중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은 좋은 뜻과 의미가 있는 축제라.”면서“ 사업기획서를 가지고 회사를 방문해 달라.”고 주문하기도했다.

정승남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장도 “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이 세계 군 문화축제로 성공 할 수 있도록  연구회가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것이라.”고 약속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