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연천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0.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엄우식 기자]  연천소방서(서장 최병갑)는 14일 오전 연천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박성남 부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유상호 도의원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재임기간 동안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헌신ㆍ노력하고 지역사회와 의용소방대 발전에 기여한 김용수 전 군남남성 의용소방대장, 임은금 전 전곡여성 의용소방대장, 김복례 전 백학여성 의용소방대장, 장경환 전 미산남성 의용소방대장, 여규승 전 연천남성 의용소방대장의 노고를 치하하는 이임식과 함께 새롭게 취임한 석종수 군남남성 의용소방대장, 지순복 전곡여성 의용소방대장, 이순희 백학여성 의용소방대장, 정종호 미산남성 의용소방대장, 장범철 연천남성 의용소방대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행사내용으로는 ▲이임대장 공로(감사)패 수여 및 이임사 ▲ 임명장 수여 및 직위표장 견착식 ▲의용소방대기 인계ㆍ인수 ▲축사ㆍ격려사 ▲기념촬영 및오찬 순으로 진행했다.

지순복 신임대장은“연천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지역사회에 헌신과 봉사하는 의용소방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고 그동안 수고한 전임대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