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 관내 방범지대 위문
상태바
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 관내 방범지대 위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0.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순일)는 17일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치안유지를 위해 늦은 시간까지 근무하는 자율방범지대 2곳(비호, 송라지대)을 방문해 방범대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위문은 새해를 맞이하여,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범죄예방과 치안 취약지역 해소를 위해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방범대원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이뤄진 것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모금한 금액으로 구입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특히, 송내동 관내에 있는 두 곳의 방범지대는 배우자, 대학생 자녀 등 가족들이 대원으로 활동하는 특색이 있는 곳으로,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 활기차게 활동하고 있다.

남종군 비호지대장은 “추운 날씨지만, 송내동의 안전이 우리 손에 달렸다는 사명감으로 대원들이 열심히 활동하고 있으며, 격려의 말씀에 힘입어, 올해도 최선을 다해서 범죄 취약지역 해소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종국 송라지대장은 “우리의 활동이 누군가에 도움이 된다는 사명감으로, 대원 모두가 합심해 치안유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순일 송내동장은 “범죄예방과 치안 유지에는 타협이 없다는 강한 마음가짐으로, 송내동 안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