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금숙 동두천시의회 부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상태바
최금숙 동두천시의회 부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금숙 부의장
최금숙 부의장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최금숙 동두천시의회 부의장은 지난달 31일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48차 정례회의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는 매년 엄정한 심사를 통해 전국 기초의회의원 중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헌신·봉사한 의원을 선정하여,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여하고 있다. 동두천시의회 최금숙 부의장은 동두천 발전과 시민복리증진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되어 제8대 동두천시의회 부의장으로 활동 중인 최금숙 의원은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성실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장애인과 노인, 어린이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조례 제정과 정책 제안에 앞장서며, 시민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동두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금숙 부의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모든 동두천시민들에게 감사드리고, 이 영광을 돌린다.”며, “앞으로도 늘 낮은 자세로 시민의 작은 목소리도 경청하고, 소외된 이 하나 없이 시민 모두가 잘 사는 행복도시, 동두천 건설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