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수원백씨 별좌공파양주,이천공종중 신년하례회
상태바
[단독]수원백씨 별좌공파양주,이천공종중 신년하례회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0.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오전11시 의정부 경민컨벤션웨딩홀 6층에서
9일 오전 11시 경민컨벤션 웨딩홀에서 수원백씨 별좌공파양주.이천공종중(회장 백승복)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9일 오전 11시 경민컨벤션 웨딩홀에서 수원백씨 별좌공파양주.이천공종중(회장 백승복)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백승복 종중회장이 신년하례회 인사말을하고있다.
백승복 종중회장이 신년하례회 인사말을하고있다.
국민의례
국민의례

[양주=엄우식 기자] [단독] 9일 오전11시 의정부 경민컨벤션웨딩홀 6층에서 백승복 회장. 백승종 부회장,백종욱(원기공),백용현(원창공),백종윤(원진공),대의원,일가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원백씨 별좌공파 양주.이천공종중(회장 백승복)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이날 백승복 종중회장은 신년인사에서 “희망찬 새해 경자년을 맞이하여 종원 여러분들이 하시는일 모두 소원성취를 기원드리며 최근 중국 우한 신종바이러스 사태로 각국이 초비상으로 인해 세계경제와 국가경제도 어렵다고들 하는 이때 일가 여러분들도 건강을 위한 규칙을 지키며 절제하여 건강을 잃지 않는 것이 애국하는 것이라 생각하며 오늘 악수보다는 공손하게 고개숙여 인사하는 것으로 전통의식 문화를 되살리는 길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백 회장은 이어“ 오늘 이 자리는 일가 여러분을 모시고, 조상의 숭고한 정신 함양과 일가 상호간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는 자리로 종중 일가간 대동단결하여 성숙하고 발전하는 종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일가 여러분들의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하면서 “ 앞으로 더욱 제향 행사를 통해 우리문중의 고유한 문화가 더욱 계승 발전되도록 현 집행부는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별좌공파 양주.이천공종중 임원및 대의원은 다음과같다.

▲회장 백승복

▲부회장 백승종

▲감사 백종욱(원기공) 백용현(원창공) 백종윤(원기공)

▲총무 백인휘

▲대의원 (원진공)백승륜,백장현,백수현,백승억,백승찬,백승국 (원창공) 백종진,백이현,백운덕,백웅현,백운오 (원진공) 백승천,백종호,백능현,백승직.백종철,백종광

이사 (원기공) 백익현.백승태(원창공)백관현.백영현 (원진공)백승길.백승룡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