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병근 전 위원장,최헌호 부 위원장, 서동욱 캠프합류결의
상태바
남병근 전 위원장,최헌호 부 위원장, 서동욱 캠프합류결의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경선을 치뤘던 남병근부위원장과 최헌호 부위원장이 서동욱 후보 사무실을 방문,필승을 위한결의를 다짐했다.
4.15경선을 치뤘던 남병근 전 위원장과 최헌호 부위원장이 서동욱 후보 사무실을 방문,필승을 위한결의를 다짐했다.
기호1번 서동욱 후보를 지지합니다.
서동욱 후보를위해 우리가 함께 했습니다.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21대 총선 공식선거가 시작된 2일 오후 3시 더불어민주당 동두천 연천 국회의원 후보 서동욱 선거사무소에 더불어민주당 경선을 함께 한 남병근 전 위원장, 최헌호 부위원장이 후보사무소를 방문하고 필승다짐을했다.

두 후보는 함께 힘을 모아 서동욱 후보의 당선과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이날 자리에 함께한 당원과 지지자들은 남병근과 최헌호 전 후보의 선당후사의 결단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내고 환호했다.

이에 앞서 지난 3월 더불어민주당은 동두천 연천 국회의원 후보를 선출하기 위해 서동욱, 남병근, 최헌호 등 3명이 경선에 입후보한 가운데 권리당원과 안심번호를 이용한 국민경선 여론조사를 실시해 서동욱 후보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로 선출했다.

서동욱 후보는 두 후보와 당원들의 지지에 힘입어 지난 70여년 동안 대한민국의 안보를 위해 희생한 동두천과 연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