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임원갑 미래통합당 정치대학원 총동문회장, 김성원 후보 사무소 방문
상태바
[단독]임원갑 미래통합당 정치대학원 총동문회장, 김성원 후보 사무소 방문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0.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대학원 전 원우들의 이름과 마음으로 당선을 기원하겠다.
임원갑 미래통합당 정치대학원 총동문회장이 김성원 의원후보(11기)를 만나 필승을 기원했다.
임원갑 총동문회장.김성원 국회의원후보(정치대학원 11기)
임원갑 총동문회장과 임원들은 김성원 선거사무소를 방문하고 운동원들을 격려했다.

[동두천.연천=엄우식 기자][단독] 4일 임원갑 미래통합당 정치대학원 총 동문회장.고민선 조직위원장,송영열 조직국장등이 4.15 총 선거 당선을위한 전국투어를 시작했다.

그 첫번째로 임원갑 총 동문회장은 동두천.연천선거 지역구 당선을위해 노력하고있는 김성원 국회의원 후보 지역구(정치대학원 11기)를 방문,필승을 기원했다.

이날 김성원 국회의원 후보는 바쁜 선거운동 일정에도 불구하고 임원갑 정치대학원 총 동문회장과 임원들이 동두천.연천 지역구를 방문했다는 소식을 듣고 일정을 변경하여 동두천시 중앙로 의 한 도로변에서 만나 임원갑 총동문회장에게 필승,인사를 나누고 김성원 의원후보는 다음일정으로 자리를 떠났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좋은 결과를위해 최선을 다 할것이라.'며" 당선이 되면 정치대학원을 방문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임원갑 총 동문회장도 “ 김성원 후보가 선거운동 일정으로 바쁠 것을 알고 있어, 후보자를 만날것이라 생각도 않았는데 일정을 바꿔가며 정치대학원 임원들 반갑게 맞아준데 대하여 성의가 놀랍다.”면서“ 정치대학원 전 원우들의 이름과 마음으로 당선을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임원갑 총 동문회장과 임원들은 “김성원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황주룡 사무국장과 선거사무원들에게 인사를 나누며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사무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임원갑 총 동문회장과 임원들은 다음 행선지인 강원도로 출발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