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공약이행 우수 국회의원 선정”
상태바
김성원 국회의원, 공약이행 우수 국회의원 선정”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원 국회의원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이 법률연맹 총본부에서 평가한 ‘공약이행 우수 국회의원’에 선정됐다.

시민단체인‘법률연맹 총본부’는 29년 전통의 법률전문 시민단체로서 사법감시배심원단‧국정감사 NGO모니터단‧전국지방자치모니터단의 주관단체로, '공약이행 우수 국회의원' 선정은 지역구 국회의원 253명을 대상으로 지난 4년간 연 1324명의 분야별 전문가, 대학생봉사단, 청년연합 인력을 투입해 철저하게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법률연맹 총본부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등재된 국회의원의 20대 총선 당시 선거공보의 공약을 기준으로 공약이행을 평가했다고 덧붙였다.

실제 김 의원은 지난 20대 총선에서▲수도권규제 완화 및 군사시설보호구역 규제 완화 ▲경원선 전철 조치 완공 및 3번, 37번 국도 조기 확‧포장 ▲국가산업단지 조기착공 ▲신천, 악취해결 ▲미군 공여지 주변지역 도로 개설 확‧포장 ▲전철1호선 증회 및 급행열차 지행역 정차 ▲따복첨단산업단지(은통산업단지 BIX) 유치 등 공약의 대부분을 이행하고 있다.

김 의원은“공약은 당연히 지켜야 하는 주민과의 약속으로 마땅히 할 일을 했을 뿐인데 명예로운 상을 받게 됐다”라고 말하며,“앞으로도 주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초심 잊지않고 진심 그대로 더 겸손하고, 성실하게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이번 총선에서 재선에 도전하며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 연장 ▲경원선 복선전철 신탄리까지 연장 ▲서울-동두천‧연천 남북고속도로 추진 ▲생활형SOC 지역도급 대폭 확대 ▲(동두천)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연천)국립 연천청소년수련원 건립 등 91개 일하는 ‘911공약’을 약속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