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72시간 투혼유세 전개
상태바
김성원 국회의원, 72시간 투혼유세 전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시간 동두천‧연천 18개 전(全)읍‧면‧동 순회하며 지지 호소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재선 국회의원의 더 커진 힘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더 악착같이 일하겠습니다!”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은 12일부터 14일 자정 선거일까지 남은 72시간 투혼유세를 전개하며 세(勢) 굳히기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72시간 동안 동두천‧연천 18개 전(全) 읍‧면‧동을 순회하는 대장정으로 거리유세와 주민 일대일 접촉 등 쉼 없는 소통 행보를 통해 공식선거운동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주민들을 만나 제20대 국회 공약이행 우수국회의원으로 선정된 것을 강조하며 주민들에게 약속한 ▲동두천·연천까지 GTX-C노선 연장 ▲서울~동두천~연천 남북고속도로 추진 ▲경원선 복선전철 신탄리까지 연장 ▲생활형 SOC사업 지역도급 대폭 확대 ▲동두천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추진 ▲국가산업단지 30만평 확대 조속 추진 ▲국립 연천현충원 신속추진 ▲국립 연천청소년수련원 건립 추진 등 911(91개 1(일)하는 공약) 공약의 차질없는 이행으로 지역발전을 이끌겠다는 포부와 각오를 알릴 계획이다.

3일간의 대국민 호소 집중유세를 진행한 후,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4일 총력유세는 15시 연천 전곡 택시승강장 앞, 19시 동두천 지행동 영스포츠 사거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총력유세 이후에도 동두천 시내 상가와 골목 구석구석을 샅샅이 돌며 주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 의원은 “오는 4월 15일은 단순한 국회의원 선거가 아니라 동두천‧연천이 4년간의 성과를 발판삼아 더욱 발전할지, 주저앉게 될지를 결정하는 중차대한 선거인만큼 필사즉생의 각오로 남은 선거운동 기간까지 1분 1초도 허투루 쓰지 않고 더 많은 주민을 만나 김성원의 포부와 비전을 설명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4년간 연천‧동두천을 땀과 열정으로 뒤덮은 김성원이 재선 국회의원이라는 더 커진 힘을 갖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 악착같이 일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일할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