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 제21대국회의원 당선
상태바
김성원 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 제21대국회의원 당선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들께 약속드린 911공약 이행을 위해 초심 그대로 더 악착같이 일할 것”
김성원 미래통합당 국회의원이 당선됐다.
김성원 미래통합당 국회의원이 당선됐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당선되 모 방송 기자와 인터뷰를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당선되 모 방송 기자와 인터뷰를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선거기간동안 고생을했단 참모진들과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선거기간동안 고생을했단 참모진들과 당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올리 고있다.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이 15일 치러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해, 21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됐다.

김성원 당선자는 투표가 마무리되는 오후 6시부터 캠프에 모인 선거대책본부 관계자 및 지지자들과 함께 개표방송을 시청하며 당선 소식을 듣고, 당선의 기쁨을 나눴다.

김성원 당선자는 “당선의 기쁨도 잠시 막중한 책임감을 먼저 느끼게 된다. 동두천‧연천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선거기간 동안 주민여러분들께 약속드렸던 91개 일하는 공약 911선거 공약들을 빠른 시간내에 지킬 수 있도록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동두천‧연천 주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감사드리며 지역발전에 대한 주민들의 간절한 염원을 다시 한번 확인한 만큼 중단없는 지역발전으로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동두천‧연천 발전을 위해 출마하신 더불어민주당 서동욱 후보와 지지자 여러분께도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동두천‧연천을 위한 마음은 같았던만큼 여야를 떠나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은 적극 수렴해 수용할 부분은 적극 수렴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성원 당선자는 16일 유세차량을 타고 동두천과 연천 전역을 돌며 주민들에게 당선 감사 인사를 할 예정이다.

◆김성원 국회의원 당선인사 전문

동두천·연천, 연천·동두천 주민들께서 주신 성원과 격려,더 악착같이 일해서 반드시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두천·연천 주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먼저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우리 동두천·연천 주민들의 단합된 힘으로 지금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대한민국의 바른 일꾼, 연천·동두천의 필요한 일꾼을 선택해주신 주민 여러분과, 선거준비를 위해 애쓰신 선거관리위원회, 동두천시, 연천군 등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 동두천·연천의 발전을 위해 저와 공정하게 경쟁한 서동욱 후보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 후보님께서 주신 고견 역시 연천·동두천을 위해 적극 수용해서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 있는 동두천·연천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두천·연천 주민 여러분!

이번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통해 동두천·연천 주민들께서 앞으로 더 큰 일 더 많이 하라며 저에게 일할 기회를 또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는 동두천·연천을 누가 더 발전시킬 수 있는지, 연천·동두천 주민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 그리고 동두천·연천의 밝은 미래를 위해 더 많이 뛰고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는지에 대한 주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이 내려지는 때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3년간의 문재인 정부 정책 실패로 일상이 더 힘들어진, 우리 소상공인, 자영업자, 어르신, 청년세대 등 소시민의 삶을 변화시키고 우리 아이의 미래를 더 희망차게 바꾸기 위한 선거였습니다. 맹목적인 친중, 친북이 아닌 자주적인 외교관계 정립으로 대한민국의 올바른 정체성 회복을 위한 한판 승부였습니다.

동두천·연천 주민여러분의 그 소중한 뜻과 소망을 알고 있기에, 저 김성원 더 악착같이 일하겠습니다. 연천·동두천 주민의 마음을 온전히 담는 큰 그릇이 되어, 지역 경제를 살리고 대한민국을 살리겠습니다.

제가 911 공약(91개 1(일)하는 공약)을 통해 약속드린 ▲동두천·연천까지 GTX-C노선 연장 ▲서울~동두천~연천 남북고속도로 추진 ▲경원선 복선전철 신탄리까지 연장 ▲생활형 SOC사업 지역도급 대폭 확대 ▲△동두천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추진 ▲국가산업단지 30만평 확대 조속 추진 ▲국립연천현충원 신속추진 ▲국립연천청소년수련원 건립 추진 등의 모든 공약을 제대로 추진하겠습니다.

아이들, 청장년 그리고 어르신 모두가 행복한 동두천·연천! 누구나 찾고 싶고 다시 오고 싶은 연천·동두천! 저 김성원이 여러분의 동두천·연천을 위해 더 악착같이 일하겠습니다.

보내주신 격려와 사랑에 반드시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당선자 동두천시연천군 국회의원 김성원 올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