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상태바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0.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 체험'놀이하며 함게 이겨내요!

[연천=엄우식 기자]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강정식)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가정에서 재미있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험키트’를 신청 대상자에 한 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연천군해피맘플러스(네이버카페)에서 지원하여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와 공동주관하는 사업으로 16세 미만 자녀가 있는 연천관내 가정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사업 진행을 위해 20일 참가자 모집을 첫 시작으로 오는 22일(수)부터 체험키트를 배분할 예정이며 현재까지 참가자 모집에 대한 홍보 및 접수가 2회에 거쳐 진행되었고 37명의 대상 가정에 비대면 배송이 이루어진다.

연천군해피맘플러스 관계자는 '연천군 지역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카페가 활성화됨으로써 지역 복지를 위해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지역 복지를 위해 그리고 아이들과 엄마들을 위한 소통공간의 카페로 나쁜 것보단 좋을 것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연천군 대표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으로 만들겠다.' 고전했다.

강정식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은 ‘먼저 연천군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역복지와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해 애써주신 연천군해피맘플러스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자녀보육에 지쳐있을 가정을 위해 체험키트를 전달함으로서 시기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본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집콕]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여 더 많은 가정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