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20, 경기 First 동두천시 공모전 실시
상태바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20, 경기 First 동두천시 공모전 실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24일 오후 시청 상황실에서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20, 경기 First에 대비 자체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에서 추진하는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20, 경기 First 사업에 대응하여, 시의 우수 제안사업 발굴 및 효율적 추진을 위해 실시됐으며, 총 24개 사업 중 1차로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5건의 사업을 선정하고, 최종 PT심사를 통해 순위를 결정했다.

심사결과 최우수상은 전략사업과 「Camp 보산 English Library 건립 사업」이 수상하였고, 우수상은 일자리경제과 「어울림 복합레포츠센터 조성 사업」과 기획감사담당관 「경기 동두천 별빛지기 사업」이 선정됐다.

장려상은 문화체육과 문화로 미래를, 경기 소리이음마당 프로젝트와 공원녹지과 「경기 복지공원 조성사업등이 각각 수상했다.

동두천시는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3개 사업 중 1건을 선정하여, 기획 및 구체화 작업을 거쳐, 6월경 경기도 공모전에 신청할 예정이다.

송기헌 심사위원장인 동두천시 부시장은 “바쁜 업무 중에도 우리시 발전을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신 참가팀에 감사드리며, 선정된 5개 사업이 시정에 반영되어, 지역 발전에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