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컬럼]제대군인 여러분을 항공전문가의 길로 안내합니다.
상태바
[기고컬럼]제대군인 여러분을 항공전문가의 길로 안내합니다.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0.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문주 에어로마스터(담양항공) 수석교관 대표
박문수 대표
박문수 대표

[기고컬럼]  사람들은 자신의 앞날에 대해 알고 싶어 하며 모두가 성공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미래를 알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알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몇 명이나 될까요? 미래를 아는 사람이 있다 해도 아마 그 수는 극히 드물 것입니다.

특히, 처음 사회정착을 시작하려는 제대군인에게 스스로가 자신의 미래를 예측하고 자신에 맞는 환경을 만들어 가야하는 이 현실은 얼마나 막연하고 힘이 들까? 나름 생각해 봅니다.

미래의 자신을 예측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다만 조금이나마 더 나은 미래 속의 꿈의 실현하기 위한 나름의 희망을 표현한다고 해야겠지요. 미래의 성공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그것은 오직 노력일 것입니다.

제대군인 여러분! 오늘 이 시간을 항공전문 분야에서 저희와 함께 도전해 보시면 어떨까요? 여러분의 앞날은 분명 그 결실로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제대군인 여러분!

최근 첨단항공분야는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머지않은 미래에 하늘을 나는 자동차의 실현, 레저산업의 활성화 등에 힘입어 항공레저산업 또한 혁신적인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항공분야 전문가의 활동영역과 그 수요는 필연적, 폭발적으로 증가 될 것입니다. 준비된 항공전문가에게는 그야말로 황금기회로 다가 올 것입니다. 사회의 첫 발을 내딛으며 새로운 인생 2막의 시작을 준비하는 제대군인들께 항공전문가의 도전을 제안합니다.

오래 전 저는 항공조종사가 되기 위한 큰 뜻을 품고 생면부지의 머나먼 타국으로의 항공유학을 선택했고 그 결과 캐나다로 항공유학의 길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캐나다의 B.C주에 있는 항공전문비행학교에서 정규과정의 비행조종훈련 과정을 이수하고 조종사 면허를 취득하였습니다.

당시에 국내에서는 항공레저에 관한 홍보나 관심은 저조하였지만 멀지않은 미래에 일반인들도 항공분야에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었던 저국내에서도 일반인을 대상으로 항공교육을 전문으로 수행하는 전문비행학교를 창설하고자 2001년 귀국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전문항공 교육기관의 개설을 위하여 준비했던 많은 항공관련 자료와 비행교육을 받으며 준비했던 교육기관 관련 정보와 운영기법과 등을 기반으로 2001년 ‘에어로마스터(담양항공)'라는 전문항공교육기관을 창설하였으며, 20여 년간 꾸준한 투자와 축적된 항공분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선진 항공교육 시스템의 도입, 운영으로 2010년에는 국내 유일의 민간전문 에어쇼 팀도 창설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비행기에 올라 멋진 하늘을 자유롭게 날며 세상을 내려다본다는 것, 이 자체의 감동이란 그야 말로 말로는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최근 국내 항공레저업계는 경량항공기를 타고 하늘을 멋지게 날고 싶어 하는 고객의 폭발적인 수요증가에 힘입어 획기적인 발전을 거듭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에어로마스터는 국내외 각종 항공행사와 항공산업 전시회 참가 등을 통한 항공레저산업의 발전은 물론 항공레저를 즐기려는 수요자 지원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저희 에어로마스터에서는 책임감과 성실함, 능력이 구비된 제대군인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동참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전문항공인을 희망하는 일반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비행조종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비행훈련, 직업 조종사 양성훈련, 경비행기 관광투어 사업 등 항공분야 사업 운영을 위한 항공전문인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대군인 여러분의 인생 2막의 출발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