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도로점용료 감면으로 소상공인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태바
동두천시, 도로점용료 감면으로 소상공인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0.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4일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 및 민간기업 등을 위해 2020년 정기분 도로점용료 3개월분 25%를 감면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면대책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한 소비활동 위축에 대해 소상공인, 기업 등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조치로, 동두천시는 올해 정기분 도로점용료 약 3억 4천만원 중 7천 6백만원을 감면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로 685명의 소상공인, 민간기업 및 개인이 혜택을 받게 되며, 공공기관과 지방 공기업은 감면대상에서 제외된다.

시는 오는 5월 중 도로점용료 감면대상자에게 환불에 따른 안내문을 발송할 예정으로, 방문, 팩스, 이메일 등을 통해 감면신청을 접수하게 되면, 이미 납부한 도로점용료는 감액분에 대한 원금 및 이자를 산정한 후 반환하고, 미납부 도로점용료는 감면액을 적용해 고지서를 재발송할 예정이다.

동두천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 기업의 부담을 경감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응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도로점용료 감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동두천시청 도로과 도로행정팀(☎031-860-2424/2425)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