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상태바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주요 사업장 21개소에 대한 현장 점검
연천군의회(의장 임재석)가 다음달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한 현장 확인 점검을 실시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연천군의회(의장 임재석)는 19일 연천군 시설관리공단 사무실을 시작으로 20일까지 2일간, 관내 주요 사업장 21개소를 직접 방문하여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한 현장 확인 점검을 실시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이영애)의 이번 현장확인은 연천군에서 실시하고 있는 주요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확인하고 애로사항 및 문제점 등을 파악하여 심도있게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민원 현장에서부터 주민편익 및 관광·문화 기반 조성사업까지를 폭넓게 고려하여 대상지를 선정했다.

특히 신서면 바이오황 야적장을 방문하여 추진상황에 대한 문제점을 제시하고 관련 부서의 유기적 협력을 통한 적극적인 문제해결을 당부하였으며, 천혜의 연천군 자연환경을 활용한 재인폭포 및 차탄천 에움길 정비사업에 대해서는 열띤 질문을 통해서 관광 분야 발전에 대한 기대를 유감없이 표현하기도했다.

이영애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최근 코로나19 전파로 인한 군민들의 생활경제 위축을 우려하면서 주민편익을 위한 군정활동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현장에서 확인된 문제점 및 개선책을 제시하여 내실 있는 사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감사는 다음달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다음달 26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2020년 제1차 정례회를 마무리하게 된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