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초등학교 입학식 개최
상태바
연천초등학교 입학식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천초등학교 입학식후 교실에서 담임선생님과 만나고 있다.
연천군에 위치한 연천초등학교(교장 임형명)에서는 지난 2일 시업식과 입학식을 개최 했다.

시업식은 2~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새로운 담임선생님 소개와 새로 오신 선생님들을 소개하는 시간, 교장선생님의 훈화로 진행됐다. 시업식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얼굴에는 새로운 담임선생님, 새로운 교실,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설렘과 기쁨이 가득했다.

입학식에는 학부모, 2학년 학생들, 지역인사들이 참가해 6년간 연천초등학교에서 꿈을 키워나갈 신입생 32명의 입학을 축하해줬다.

이날 연천초등학교는 모든 학생들에게 개인용 스테인리스 물컵과 한해의 학사일정이 담긴 탁상용 달력을 신입생에게는 이와 함께 태극기를 나눠줬다. 이것들은 자신의 생활을 짜임새 있게 계획하며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애교심과 애국심을 가진 어린이를 키우기 위한 임형명 교장의 마음이 담긴 선물이다.

특별히 2011년은 연천초등학교가 개교한지 100주년이 되는 해로 임형명 교장은 학생들에게 “선배들이 이뤄 놓은 빛나는 전통을 이어받아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자”며 “연천초등학교의 모든 교직원은 어린이들이 꿈과 사랑이 있는 학교, 행복한 학교에서 꿈을 키우고 예절 바르며 건강한 어린이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