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농업기술센터 제4회 경기도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 우수한 성적
상태바
연천농업기술센터 제4회 경기도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 우수한 성적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2.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농업인 정보화 역량 보통이 아니네!

연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7일 경기도 농업기술센터에서개최한 제4회 경기도 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인정받았다. (사진은  제3회 농업인경진대회)
연천군 농업기술센터(소장 이상호)는 지난17일에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개최한 제4회 경기도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그동안 e-비지니스 활성화 교육, 강소농 마케팅교육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았다.

18일 군 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급변하는 IT시대를 선도하는 농업인을 육성함과 사이버마케팅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고, 정보화 경진대회를 통한 경영역량 제고로 핵심 강소농 육성’이란 목적으로 on-line경진과 현장 경진으로 구분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우리 연천군 농업인들은 on-line 경진 ucc부문에서 연천군 백학면의 정우봉씨가 우수상을, 삼행시 분야에서 왕징면 무등리 소순곤씨가 대상, 군남면 황지리 변규진씨가 우수상을 수상하고, 현장경진 인터넷정보검색 분야에서 연천군사이버농업인연구회 이석희 회장이 우수상을 차지했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공한 농업인을 육성키 위해 2013년에도 정보화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지속적으로 e-비지니스 교육등을 강화하여 연천농업을 선도해 갈 작지만 강한 농업인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며 ‘제5회 정보화 경진대회에서 보다 나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원대한 포부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