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군납, 동두천자원봉사센터 생명사랑운동 동참
상태바
㈜형제군납, 동두천자원봉사센터 생명사랑운동 동참
  • 최병학 시민기자
  • 승인 2020.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지밀64박스 기부,착한일터에도 가입
김현수 (주)형제군납 대표가 손덕환 동두천자원봉사센터장에게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고있다.

[동두천= 최병학 시민기자] 김현수 ㈜형제군납( 동두천시 안흥동)대표가 6일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덕환)를 방문, 손덕환 센터장에게 베지밀 음료 64박스를 전달,주위로부터 칭송을 받고있다.

이날 기부된 베지밀 음료는 자원봉사센터 생명사랑프로젝트 사업의 돌봄어르신 밑반찬 지원 및 생신축하 대상자, 장애인야학, 여성단체 밑반찬 지원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현수 형제군납 대표는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많은 봉사자와 기업이 지역의 어려운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하게됐다.”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동참하고 싶어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이 희망을 갖고 생활했으면 좋겠다.”는 전달소감을 밝혔다.

손덕환 센터장은 “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때 항상 잊지않고 어려운 이웃들을위해 물품을 전달해주것에 감사드리며 어려운이웃들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말했다.

한편 동두천시 소요동에 위치한 형제군납은 군용식품을 납품하는 업체로, 지난 2월에도 시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베지밀 100박스를 기부한 바 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 모금활동 착한일터 67호에 가입하는 등 지역사회 기부활동에 앞장서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