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 덕에 난방용품 '불티'
상태바
쌀쌀한 날씨 덕에 난방용품 '불티'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의난방기기 매출급증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난방용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기회를 놓칠세라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는 보다 많은 고객 유치를 위해 '난방용품 할인전'에 나서고 있다.

21일 인터파크 등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면서 온라인몰의 난방기기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인터파크는 지난 9일부터 일주일 동안 난방기기 매출을 조사한 결과 전주 대비 40% 이상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인터파크는 "그 중에서도 전기요와 전기매트 매출은 각각 32%, 40% 늘어났다"고 밝혔다.

또 G마켓은 내달 4일까지 '응답하라 난방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난방가전과 전기매트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귀뚜라미 전기장판 1만9900원, 꾸버스 2구 6탄 연탄난로 6만9700원 등이 있다.

옥션은 '전기매트 후끈후끈 베스트 기획전'을 통해 전기매트와 장판, 방석 등 인기 상품을 선정해 판매중이다. 일월 온돌마루 카페트매트 8만9000원, 사파이어 고급형 전기요 전기장판 1만8300원 등이 있다.

11번가는 가습기 전문 기획전 '춘 가습시대'를 31일까지 진행한다. 가열식과 초음파식, 복합식 등으로 구분해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전기매트 특가전'도 연다. 효암 황토 옥매트와 귀뚜라미 건강 온수매트 등 30여종 등이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이 달까지 '알뜰 일월매트 특가전'을 통해 일월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일월 굿모닝 절전형 황토매트는 4만9000원, 일월 프리미엄 뉴 숯 황토방 매트 더블은 8만9000원에 판매한다. '겨울침구 초특가전'에서는 까사미아 까사온, 까르뜨블랑슈, 이케야 등 제품을 최대 63% 할이 판매한다.

롯데닷컴은 '추운날씨 꼭 필요한 필수가전 총집합! 계절가전 BEST 상품전'을 진행한다. AK몰도 '겨울 극세사침구 제안전'을 통해 각종 극세사 제품을 지난해 가격으로 선보인다.

남우원 인터파크 건강카테고리 팀장은 "지난주부터 뚝 떨어진 아침 기온 탓에 난방 상품을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지난해보다 빨리 추위가 찾아온 만큼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난방 용품을 기획전을 통해 알뜰구매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