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천사운동본부, 『2020 천사데이 제18주년 기념 희망나눔 챌린지』
상태바
동두천시 천사운동본부, 『2020 천사데이 제18주년 기념 희망나눔 챌린지』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0.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본부장 김영호)는 동두천시 최대 축제인 천사 마라톤 대회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됨에 따라 『2020 천사데이 제18주년 기념 희망나눔 챌린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시민들과 전 국민이 함께 자발적 기부와 나눔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천사 마라톤 대회가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되어“희망나눔 챌린지”행사로 변경하여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후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홍수, 태풍 등으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시민들을 위해 희생하고, 수고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나가고 있으며, 후원금 기부를 통한 나눔으로 기획된 이번 챌린지 행사는 동두천시 최용덕 시장을 비롯하여 동두천시 관내 기업체 임직원, 시민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참여하여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김영호 천사운동본부장은 “작년에는 아프리카 돼지열병(ASF)확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 연속 천사 마라톤 대회가 열리지 못해 많이 아쉽다. 하지만 많은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행사는 멈출 수가 없어 챌린지 행사를 기획했고, 시민 분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어 희망나눔 천사활동은 지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