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농협, 수해피해 이웃돕기 성금 전달
상태바
연천농협, 수해피해 이웃돕기 성금 전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농협(조합장 임철진)직원들은 관내 집중호우로 피해를입은 조합원들을위해 이웃도기성금을 전달했다.
연천농협(조합장 임철진)직원들은 관내 집중호우로 피해를입은 조합원들을위해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1일 연천농업협동조합(조합장 임철진)은 관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연천군 연천읍 차탄2리·차탄4리 주민들을 돕기 위해 1천25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갑작스러운 재난과 재해로 힘들어하는 수재민들을 위해 농협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금액으로, 주택침수 및 하우스 피해를 입은 총 37농가(연천읍 22농가, 신서면 15농가)에 성금 전달 및 도배·장판 등을 지원했다.

임철진 조합장은 “어려운 시기에 수해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련하게 됐다”며 “피해입은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우리 농협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금을 전달받은 이재민들은 “집중호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해주신 농협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연천농협은 각종 행사 및 지역의 재난 발생 시 각종 농산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