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두천시 제40회 시민의날 기념식 및 시민의장 수여식
상태바
[단독]동두천시 제40회 시민의날 기념식 및 시민의장 수여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전 10시 본청 3층 대 회의실에서
홍미선 애향봉사장
홍미선 애향봉사장
김용학 향토발전장
김용학 향토발전장
이일재 효행선행장
이일재 효행선행장
김경수 문화예술장
김경수 문화예술장
김기문 체육진흥장
김기문 체육진흥장
최용덕 시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6일 오전 10시 본청 3층 대 회의실에서 최용덕 시장. 송기헌 부시장,정우상 안전도시국장,박정석 경제문화국장,김상근 자치행정국장,수상자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0회 시민의날 기념식 및 시민의장 수여식을가졌다.

이날 제40회 시민의날 기념식 및 시민의장 수여식 코로나19 2단계가 지속되면서 수상자 및 관계자등으로 제한되어 진행됐다.

최용덕 시장은 시민의날 기념식과 시민의장 수여식에서 “올해초 확산되기 시작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 모두는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다.”면서“ 코로나 19는 우리가 누리던 일상의 모든 것을 변화시켜 놓고,정부는 바이러스 확산방지를위해 대중교통이 통제되고, 무역은 수출이 감소되어,수출로 경제를 의존하던 우리나라는 더 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시장의 어려운점을 토했다.

"시는 시민들께서 겪고있는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드리기위해 다양한 대책을 추진하여 재난기본소득지급, 소상공인 특례보증지원, 일시적 일자리제공, 특수요금 감면등 행정의 영역에서 추진할 수 있는 모든대책을 추진해나가고 있다.“고 최 시장은 말했다.

최용덕 시장은 끝으로 제40회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시민의장 수여식을 시민회관에서 더 많은 시민들을 모시고 기념식 및 시민장 수여식을 성대하게 치뤘어야하는데 코로나19로 실내 50명 이상을 집단모임을 할 수 없어 불가피하게 축소하게되었다면서그렇지만 국민들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코로나 19는 우리의 힘으로 물리칠것이라.“고 말했다.

최 시장은 “ 다시한번 오늘 시민의장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모든분들에게 축하를 드린다.”면서앞으로도 동두천시의 발전을위해 끊임없는 봉사와 협조를 당부한다.”고말했다.

이날 시민의 장 수상자는 ▲홍미선 (엔젤봉사회장) 애향봉사장 ▲김용학 ((전)생연1동 주민자치위원장 향토발전장) ▲이일재 (불현동 주민자치위원장) 효행선행장 ▲김경수 (국악협회 동두천지부장)문화예술장 ▲ 김기문 (빙상경기연맹 감독) 체육진흥장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