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남면체육회, ‘우리동네 걷기 및 환경정화활동’ 실시
상태바
장남면체육회, ‘우리동네 걷기 및 환경정화활동’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0.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 장남면체육회(회장 이운선)는 제52회 군민의날 대체행사로 5일 마을별 ‘우리동네 걷기·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4개리로 구성된 장남면은 각각의 마을회관을 출발지점으로 하여 원당1리는 사미천 제방, 원당2리는 고총바위, 원당3리는 호로고루, 자작리는 고랑포역사박물관을 도착지점까지 걷기 행사를 진행하며 동시에 길가에 방치된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단체식사를 지양하고 1만원 상당의 ‘장남사랑쿠폰’을 지급하는 것으로 대체했다.

이는 장남면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총 12곳에서만 11월 15일까지 소비가 가능하도록 한정하였으며 이를 통해 장남면 내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에 도움이되는 행사로 진행했다.

이운선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주민이 함께 모여서 행사를 실시하지 못해 아쉽지만 이렇게나마 주민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였으면 좋겠다”며, “온누리상품권이나 농협상품권은 장남면 내 사용처가 없는 점을 고려하여 장남사랑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침체된 장남면 경제상황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남면사무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제공하는 등 방역에도 철저를 기하여 무사히 행사를 마쳤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