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식품제조ㆍ가공업소 대표자 간담회 실시
상태바
동두천시, 식품제조ㆍ가공업소 대표자 간담회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0.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16일 동두천시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동두천시 식품제조·가공업소 대표자 29명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기업 동향 및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 등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최근 코로나19의 위기 격상에 따른 지역경제 침체에 따른 대응책을 마련하고, 그에 따른 기업 애로사항 청취 및 식품위생법 개정사항을 포함한 동두천시 주요 시책도 안내되어, 업체 대표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사업의 추진현황 설명과 함께 경기도일자리재단 이전을 통해 지역산업 발전 및 다양한 계층의 고용을 위한 맞춤형일자리 사업과 함께 일자리 창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간담회 종료 후에는 동두천시 완성품 판매장 ‘두드림 마켓’을 방문하고, 관내 생산되는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유통마진 없이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공급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뤄내기 위한 협력방안에 대해 모색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관내 제조업소들을 일일이 격려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찾아올 불확실성에 기민하게 대응하여, 향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장소통을 통한 기업애로와 규제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위기를 기회로, 국민의 성원과 기업의 의지를 하나로 모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협조를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