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4주년 기념 및 후원인감사행사
상태바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4주년 기념 및 후원인감사행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동인)은 27일 개관 14주년을 맞이해 기념 및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 행사 ‘이럴 때일수록 감사!’를가졌다..

이번 개관 기념 ‘이럴 때일수록 감사!’ 행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장애인들에게 나눔 실천을 멈추지 않고 특별한 관심을 베풀어 주신 후원자(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서로에게 감사하는 다양한 행사들로 진행했다.

후원자(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집에서 향긋한 커피, 레몬차와 달콤한 쿠키를 즐길 수 있는 ‘햇살 홈카페 세트’를 장애인분들이 직접 제작하여 전달하였고, 개관 14주년 기념 네이버 댓글 달기 이벤트를 통해 ‘14명’을 선정 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였다. 또한,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하신 공이 큰 유공시민 8명에 대한 표창(시장상 2명, 국회의원상 2명, 시의장상 2명, 관장상 2명)을 전달했다.

그리고, ‘제11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서 지원받은 나눔 상자(10만원 상당의 식품, 비타민 등 27개의 다양한 생필품으로 구성) 300여개를 복지관 이용 장애인들에게 배포하였고, 후원물품 나눔 번개 장터 수익금으로 청년 장애인 자립생활 지원금을 전달했다.

윤동인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나눔 실천을 멈추지 않고 따뜻한 온정을 계속해서 전해주시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복지관 이용인분들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아름다운 동행을 다짐하는 장애인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