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제18회 의정부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상태바
2020년 제18회 의정부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 이종호 기자
  • 승인 2020.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등산로안전폴리스 연합대, 의정부시장 단체부문 금상 수상.
이용걸 의정부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이 격려를 하고 있다.
이용걸 의정부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이진만 등산로안전폴리스 연합대장이 단체부문 의정부시장 금상을받았다.
등산로 안전폴리스 대원 수상자 단체촬영
단체부문 표창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의정부시장 개인부문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의정부= 이종호 기자]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10일 자원봉사센터 4층 교육장에서 제18회 의정부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행사를가졌다.

이날 센터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시행하였으며,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하여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훈격별시상자 및 수상자만 최소한의 인원만이 참석한 가운데 내실있게 진행됐다.

이용걸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시상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가 발전할 수 있는 단체 및 개인이 되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달라."며"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단체부문 의정부시장상 금상에 의정부시 등산로 안전폴리스 연합대(대장 이진만)가 수상을 받았다.

이진만 연합대장은  “등산객의 안전산행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시민이 안전한 의정부시 치안이 안전한 의정부시 구현에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의정부시등산로안전 폴리스는 ‘16년 6월 의정부시 사패산에서 발생한 강력사건을 계기로 등산로 범죄 예방활동을 하기 위하여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 주관으로 결성되어 활발한 순찰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등산로안전 폴리스는 현재 의정부시 연합대 및 4개 지구대와 1개 파출소단위로 구성운영하고 있으며 120여명의 대원이 활동하고 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