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호, 김운호 동두천시의회 의원, 우수의원 표창 수상
상태바
김승호, 김운호 동두천시의회 의원, 우수의원 표창 수상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
김승호 의원
김승호 시의원
김운호 시의원
김운호 시의원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과 김운호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이 15일 경기도 북부시ㆍ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 북부시ㆍ군의장협의회는 매년 엄격한 심사를 거쳐 기초의회의원 중 활발한 지방의정 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하여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그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고충 해결에 앞서왔던 김승호 의원과 김운호 의원은 각각 ‘주민참여소통’분야와 ‘공약실천’분야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8대 동두천시의회 시의원으로 활동 중인 김승호, 김운호 의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치며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다.

특히 시정현안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시민과의 활발한 소통을 바탕으로 조례 제정, 5분 자유발언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동두천을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김승호 의원은 “이번 수상은 앞으로도 살기 좋은 도시, 동두천을 만들기 위해 의정활동에 온 힘을 다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김운호 의원은 “시민과의 소통창구를 항상 열어두고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의 행복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