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금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상태바
심상금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희망을 관철시키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할것.약속
이길용 경기북부시,군의장협의회장 심상금 의원.최숭태 군의장(사진 왼쪽부터)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원(국민의 힘, 가 선거구)이 경기도 북부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행정개선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심상금 의원은 재선의 경험을 바탕으로 집행부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하여 연천군민의 행정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 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의정연구발전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서희정 의원은 제8대 전반기 연천군의회 부의장을 역임했으며 각종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함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심상금 의원은 "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12월의 끝 자락에서 의정상을 받게되 기쁘다.“면서”앞으로도 군민의 희망을 관철시키는 의정활동과 군민의 요구에 실천하며, 집행부와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은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지방자치 실현에 공헌한 시·군 의회 의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제정한 상으로 이번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라 연천군의회에서 간소하게 진행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