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교육지원청 2012 연천 학생체육대회
상태바
연천교육지원청 2012 연천 학생체육대회
  • 백수호 기자
  • 승인 2012.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 학생들의 신명나는 체육한마당 축제 "

김현배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이 6일 오전 10시2012 연천체육대회에 참석 대회사를 하고있다. 
 
연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배)은 6일 오전 10시 연천 공설 운동장 및 전곡중학교에서" 2012 연천 학생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천 학생체육대회는 오전에는 육상대회를 오후에는 학교간의 대항전으로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개최했다.

대회사에서 김현배 교육장은 "스포츠를 통해서 연천학생들이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호연지기를 기르는 즐겁고 행복한 대회가 되도록 하자 " 며“참여한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대회는 오전에는 연천공설운동장에서 육상대회로 진행이 되었고 오후에는 전곡중학교로 이동하여 배드민턴, 탁구, 풋살, 농구, 피구 등 학교 스포츠클럽종목으로 진행되었다.

육상의 경우 체육과 교육과정에서 이수한 최소한의 기본 종목으로 실시하였으며 스포츠클럽 경기의 경우 학생체육 활성화에 기여하는 종목을 위주로 실시 토요스포츠데이 활성화에 따라 전년도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참여 학생들의 수준이 높아진 대회가 됐다.

대회에 총괄 심판을 맡은 군남중 김종인 교사는 "이 대회를 통해 더욱 많은 학생들이 스스로 자율적인 체육활동에 참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며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끼가 발휘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